색소/미백
표피형, 진피형, 혼합형 색소침착 을 짧은 기간 내에 깊이에 따라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1:1 맞춤 복합치료법을 만나보세요.
색소/미백 치료 방법
레이져
헬리오스4G 토닝은 2가지 파장(1064nm/532nm)을 4가지 모드로 시술을 하여 다양한 깊이의 색소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기간이 짧아지는 것은 물론 치료료과 면에서도 차별화된 레이저토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500(S)nm (500~600nm) , 530(D) nm (530~650nm, 900~1200nm), 550(S)nm (550~650nm)의
Cut-on Filter
는 각각 색소병변과 혈관 병변에 적합한 특정 파장의 빛만을 사용함으로써
흐린잡티, 화이트닝, 홍조 시술효과는 최대한 높이고 부작용은 최소화 시킵니다.
실펌엑스는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된 기술 SR3로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기저막과 진피의 이상혈관에만 반응하는 신기술 RP방식을 채택, 에너지가 진피층의
이상혈관(VEGF 과생성)에 반응하여 선택적 제거, 기저막을 강화 및 리모델링하고 피부를 재생합니다.
실펌엑스는 Repeated ultra short pulse(RP)로 기미,안면홍조,혈관,색소침착 등을 케어 합니다.
색소의 정확한 이해
01기미,잡티
기미,잡티는 후천적으로 얼굴 피부에 좌우 대칭적으로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침착되는 질환으로 원인은 유전성, 임신, 여성호르몬, 자외선, 스트레스, 진피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변성, 혈관의 변성으로 인한 모세혈관의 증가와 확장 등이 있습니다.
02주근깨
주근깨는 깨알 같은 반점이 얼굴 중앙부에 생기는 색소성 질환으로 8세 이후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여 나이가 들면서 더 심하게 나타납니다. 주근깨는 일반적으로 피부가 흰 사람에게 잘 생기며 햇빛 속의 자외선에 의해 더 악화될 수 있고, 겨울철에는 호전되었다가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더 악화되는 모습을 보입니다.